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라이프 스타일 체크가이드

Meals Habit 식습관 - '언제 먹는가' 의 문제는 '무엇을 먹는가'의 문제만큼 중요합니다. 현재 당신의 식습관이 목표로 설정한 웰빙 라이프와 체중관리에 도움이 되는지를 살펴봅니다.

1. 다음 중 언제 식사량이 더 많으신가요?

2. 아침식사를 주로 드시는 편입니까?

3. 나는 다양한 음식이 많이 있을 때에도 먹는 것을 자제할 수 있다.
매우 자신 없다
매우 자신 있다
4. 나는 고열량의 음식이 있을 때에도 먹는 것을 자제할 수 있다.
매우 자신 없다
매우 자신 있다
5. 나는 다른 사람들에게 “더 이상 먹지 않겠다”고 말해야 할 때 먹는 것을 거절할 수 있다.
매우 자신 없다
매우 자신 있다
6. 나는 두통이 있을 때 먹는 것을 자제할 수 있다.
매우 자신 없다
매우 자신 있다
6. 나는 TV를 볼 때 먹는 것을 자제할 수 있다.
매우 자신 없다
매우 자신 있다
7. 나는 독서 중일 때 먹는 것을 자제할 수 있다.
매우 자신 없다
매우 자신 있다
8. 나는 잠자리에 들기 직전에 먹는 것을 자제할 수 있다.
매우 자신 없다
매우 자신 있다
9. 나는 우울할 때(슬프거나 기분이 쳐질 때) 먹는 것을 자제할 수 있다.
매우 자신 없다
매우 자신 있다
10. 나는 기분이 좋을 때 먹는 것을 자제할 수 있다.
매우 자신 없다
매우 자신 있다
11. 나는 파티에서 먹는 것을 자제할 수 있다.
매우 자신 없다
매우 자신 있다
12. 나는 먹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이 싫어할 것 같아도 먹는 것을 자제할 수 있다.
매우 자신 없다
매우 자신 있다
13. 나는 주말에 먹는 것을 조절 할 수 있다.
매우 자신 없다
매우 자신 있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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